BLP
Business and Law Partners
법률사무소 BLP는 탁월한 법률전문가들이
국내 및 국제 업무 관련 수준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LP 소개
BLP
Business and Law Partners
법률사무소 BLP(Business and Law Partners)는
30년 이상의 실무 경험과 탁월한 업무능력을 갖춘
대형 로펌 파트너 출신 중견 변호사들이 주축이 되어 국내외 고객들에게 고품격 법률서비스를 효율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된 부띠크 로펌입니다.
채동헌 대표변호사는
공군법무관, 각급 법원의 판사 및 부장판사, 대법원 재판연구관, 사법연수원 교수 등으로 17년, 대형 로펌의 기업소송과 국제중재 파트너 변호사로 11년, 로스쿨 민사법 교수로 1년을 재직한 다음, 법률사무소 BLP를 창립하였고, 회사법 및 경영권 분쟁, 금융 및 자본시장법, 무역금융(Trade Finance) 및 국제거래 분야에 대한 저서 및 다수의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이론과 실무 경험을 겸비한 변호사입니다. 특히 회사 인수합병 관련 경영권분쟁, 금융 및 자본시장법, 무역금융(Trade Finance), 기업형사 및 White collar 범죄 분야에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윤원식 대표변호사는
한국 및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무고시에 합격하여 외교부에서 국제통상 및 국제경제협력 업무를 담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국내 유수의 대형 로펌에서 16년간 파트너로 근무하면서 기업자문팀장, 국제중재팀장을 역임하였고, 최근 10년간 특히 국제중재, 국제 소송 분야에서 실적 및 명성을 쌓아 왔으며, 국내외 기업들에 대한 기업자문, 부동산, 인수합병(M&A), 국제거래 및 국제투자 분야에서도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축적된 실무를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국내외 로펌, 회계법인 등 외부의 다양한 Networking Office들과의 협업을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수준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